[News] BTS, 새 앨범 BE(Deluxe Edition) 발표

Music ♬/News ♬|2020. 10. 4. 22:04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아이돌 그룹 BTS의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BTS의 새 앨범이 11월 중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미 선주문이 시작된 이 앨범은 미국의 '아마존'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인터넷 쇼핑 사이트에서

베스트 셀러 1위 상품으로 랭킹되어 있다는대요.

특히 폴란드를 포함한 동유럽에서 '상상을 초월할 만큼의 주문량이 기록되었다'는 뉴스가 보도되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는 11월 20일 발매 예정인 BE(Deluxe Edition) 앨범은 앨범 컨셉에서부터 디자인, 작곡까지 BTS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여

특별함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이 소식 때문인지 최근 Cardi B의 'WAP'에 2주간 1위 자리를 내주었던 'Dynamite'가 다시 1위를 탈환하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습니다.


하루하루 놀라운 역사를 써내려가는 BTS의 이번 앨범이, 그들의 인기에 정점을 찍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아래는 Pitchfork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기사 전문입니다.




BTS는 최근 SNS를 통해 BE(Deluxe Edition) 앨범이 오는 11월 20일 발매 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뉴 노멀이라 불리우는 시대에 직면했음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는 메시지를 남기도 했습니다.


최근 새 싱글 'Dynamite'를 발매한 BTS는 지난 주 지미팰론의 투나잇 쇼에 출연하였으며,  

2020 MTV Video Music Awards와 오랫동안 진행된 NPR 'Tiny Desk Concert' 시리즈에도 출연했습니다.


BTS는 'Dynamite'를 통해 Billboard Hot 100에서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최초의 그룹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출처 : Pitchfork 공식 홈페이지

댓글()